메뉴

배스킨라빈스, ‘북극곰’테마 아이스크림 선봬

배스킨라빈스가 ‘북극곰’을 테마로 한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선보이며 여름 고객 눈길 끌기에 나섰다.

배스킨라빈스측은 7월에 새로 선보인 제품은 이달의 맛 ‘북극곰 폴라베어’와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글루’, ‘폴라베어’ 2종은 겨울 단골 테마인 ‘북극곰’을 여름 신제품 개발에 활용해 시원함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매월 새로운 맛을 출시하며 고객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상쾌한 민트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믹스된 ‘북극곰 폴라베어’를 7월의 맛 신제품으로 내놓았다.

이번‘북극곰 폴라베어’는 연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가 조화된 아이스크림으로 한눈에 시원함이 전해지며,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7월 한 달 동안은 ‘북극곰 폴라베어’ 싱글 레귤러가 싱글 킹으로 업그레이드돼 제공된다.

또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은 ‘폴라베어’와 ‘이글루’ 두 가지 종류로, 폴라베어 케이크는 체리쥬빌레, 아몬드 봉봉, 화이트 초코 3가지 아이스크림을 기본 플레이버로 하트를 가슴에 안은 귀여운 북극곰을 형상화 했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아이스크림 신제품은 계절성을 고려해 색상과 디자인면에서 시원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며 “더욱 다양해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가뿐히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