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차이나팩토리, 여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새롭고 독특한 차이니즈 캐쥬얼다이닝 차이나팩토리는 7가지 여름철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인삼, 전복, 복어 등 무더운 여름철 원기를 북돋워줄 수 있는 재료가 많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칼로리가 높지 않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담백한 메뉴들이 주를 이루어 건강도 지키고 다이어트에도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중식과 양식, 한식을 어우른 퓨전 조리법은 색다른 여름 요리를 즐기고픈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전복과 관자살 구이, 새콤달콤한 과일샐러드가 어우러진 ‘전복 섬머 샐러드’와 바삭한 복어 튀김과 부추를 깐풍 소스로 맛을 낸 ‘깐풍 복어 부추 볶음’은 차이나팩토리만의 여름철 건강 특별식. 여기에 닭가슴살과 전복이 곁들여진 부드러운 ‘인삼 전복 삼계죽’과 부드러운 꽃빵과 곁들여 먹는 ‘베이징 고추잡채’도 빠질 수 없다고 차이나팩토리측은 설명했다.

토마토 카프리제에 담백한 장육을 곁들인 ‘차이니즈 카프리제’와 쌀국수에 시원한 육수가 어우러진 ‘중국식 매운 냉면’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퓨전 메뉴로 여름철 더위를 잊게 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차이나팩토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인 ‘차이니즈 비프 딸리아따’는 부드러운 쇠고기 등심에 새콤달콤한 오이채가 곁들여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여름 내내 풍성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신메뉴를 시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진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7, 8월 두 달간 전국 차이나팩토리 매장에서 신메뉴를 먹은 후 시식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에 블로그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이번 여름철 신메뉴는 건강과 다이어트 욕구를 한꺼번에 충족시켜줄 수 있어 여성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생각된다”며 “중식당은 남성 중심의 메뉴가 많다는 고정관념을 깨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