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우먼스 위크, 달콤한 문화휴식 선사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는 7월 1일부터 7일인 '우먼스 위크'를 통해 여성고객들에게 달콤한 문화휴식을 선사한다고 20일 밝혔다.

매달 7일인 '우먼스 데이'를 통해 여성 고객에게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 혜택을 주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2008년 3월부터 매달 1일에서 7일까지 1주일 동안 여성고객 2000명에게 무료 공연과 1000명에게 무료 도서를 제공하는 '우먼스 위크'를 운영해 왔다.

'우먼스 위크'는 1주년이 되는 지난 3월, 매월 여성고객 500명에게 패션, 화장품 등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신상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매월 특정 지역을 선정, 해당 지역의 여성고객 20명에게 특별 경품을 증정하며 여성고객을 위한 혜택의 폭을 넓혀나가고 있다고 미스터피자측은 설명했다.

이번 7월의 무료 공연으로는 뮤지컬 '구름빵', 연극 '2009 늘근도둑이야기', 뮤지컬 '싱글즈' 등 휴가의 계절인 7월을 맞은 여성고객들에게 휴가만큼이나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는 공연들이 마련됐다.

특히 러브홀릭로맨틱코미디 '잇츠유'는 사랑스러운 에피소드와 위트가 살아있는 작품으로, 출연 배우가 직접 연주하는 피아노 선율은 여성고객들에게 짜릿한 감동까지 선사한다.

무료 도서로는 총 15편의 작품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 중 '워커홀릭- 여자 나이 스물아홉'은 여성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작가 '소피 킨셀라'의 작품으로, 여성의 심리와 감정을 세심하면서도 솔직하게 묘사하며, 여성들이 현실에서 겪고 있는 실제 상황을 통쾌하게 풀어낸다.

신상품으로는 후레쉬미네랄의 킥스타트 키트,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즉석카메라(Mini25 핑크)와 미니필름, 캐시켓의 오일컷 파우더 콤팩트 등이 무료 제공 된다.

응모는 우먼스 위크 기간 동안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는 여성고객에게 주어지는 응모권의 응모번호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인증 후 희망경품에 신청하면 되며, 당첨자는 7일, 17일, 27일에 미스터피자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지난 3월부터 매월 7일인 '우먼스 데이'에 G마켓,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하며, 콜 센터나 인터넷을 통해 피자를 주문하는 여성고객 10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며 "또한 매년 상, 하반기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공연 초청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