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플레이스 ‘올데이브런치’출시

뉴욕 스타일의 캐쥬얼 다이닝 카페 더플레이스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시간에 구애 없이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올 데이 브런치 (All day Brunch)를 출시했다.

올 데이 브런치는 고객들이 더플레이스에서 마련한 브런치 메뉴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어느 시간에나 매장을 방문해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더플레이스 브런치 메뉴는 팬케이크 러버스, 더 플레이스 페이브릿츠, 모닝 오브 나폴리, 마이 패이브릿 프랜치 토스트의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팬케이크 러버스는 더블 팬케이크에 블루베리와 바나나크림, 시나몬 애플이 조화된 것이다.

더플레이스즈 페이브릿츠의 경우 프렌치 토스트와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소시지, 로즈마리 포테이토가 상큼한 자몽과 함께 준비된 것으로 든든한 한끼로 손색없다.

모닝 오브 나폴리는 스크램블 에그 피자에 붉은 베이컨과 로즈마리 포테이토, 푸른색의 루꼴라가 알록달록한 색감을 구성, 입맛을 당기며 마이 페이브릿 프랜치 토스트는 프랜치 토스트와 베이컨, 바나나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브런치 메뉴에는 오늘의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팬케이크 러버스, 더플레이스즈 페이브릿츠는 1만1500원, 모닝 오브 나폴리, 마이 패이브릿 프랜치 토스트는 1만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