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샤인케밥, 웰빙푸드로 인기

케밥이 입소문을 타고 웰빙푸드로 떠오르고 있다.

지중해·중동지역 국가에서 유래된 케밥은 ‘꼬챙이에 끼워 불에 구운 고기’ 라는 의미로, 화로 옆에서 천천히 익혀 기름기와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신선한 야채와 함께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저칼로리 푸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국내 외식업계에서도 호주 케밥브랜드 '선샤인케밥'이 주목을 받으며 케밥 열풍을 이끌고 있다.

선샤인케밥은 지난 5월 종각역점, 신사점, 6월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하고 오는 7월에는 시청점 오픈도 앞두고 있어 웰빙을 쫓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창업 예비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선샤인케밥은 다른 케밥과 달리 그리드에 한번 더 구운 고기와 신선한 야채, 8가지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특색 있고 신선한 맛을 제공한다.

선샤인케밥의 핫칩스는 강원도 산지에서 직접 배송된 얼리지 않은 100% 국내산 생감자를 이용하며, 매일 매장에서 직접 잘라 식물성 오일에 튀겨 신선하다는게 회사측은 설명했다.

선샤인케밥만의 특별한 자랑 피타브래드 또한 저칼로리 웰빙빵으로 한번 더 그릴에 구워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요거트를 주재료로 하는 라씨(Lassi)는 케밥과 잘 어울리는 웰빙음료다.

선샤인케밥코리아 관계자는 “정통 방식과 지중해식 유럽스타일이 조화된 선샤인케밥만의 맛과 메뉴는 까다로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며 “웰빙트렌드에 맞춰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가맹점이 늘어나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샤인케밥 종각역점과 신사점에서는 이달 말까지 오픈 한달 기념으로 콤보메뉴 2개 이상 주문시 ‘It’s Red 레드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