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무디킹,‘비 화이트 연아 스무디’출시

기능성 과일 음료 전문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오는 15일부터 국민 피겨 요정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딴 김연아 스무디 ‘비 화이트 연아 스무디’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비 화이트 연아 스무디’는 스무디킹의 독창적인 배합 원칙과 노하우를 살려 딸기, 바나나, 오렌지의 3색 과일에 천연 영양소와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든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밭에서 나는 고기로 불리는 콩단백질 성분 소이프로틴과 체내에 흡수돼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일렉트로라이트 파우더가 첨가된 저칼로리 음료다. 기존 스무디 제품보다 비타민C의 함량을 120% 강화시켰다.

또 스무디가 천연 과일과 천연 영양소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건강 과일 음료인 만큼 황금 비율의 이상적인 몸매로 잘 알려진 김연아 선수의 신체 발란스와 균형미를 제품 개발 컨셉으로 활용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유선화 대리는 “김연아 스무디는 오랜 기간 축적된 스무디킹의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칼로리는 낮추고 비타민C 등 건강성을 한 층 강화해 여성의 다이어트와 일반인의 건강을 챙겨주는 음료로 손색이 없다”며 “김연아 선수의 발전과 함께 김연아 스무디가 동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향후 시장에서 적극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킹은 국민들이 좋아하고 친근하게 여기는 김연아를 통해 기능성 과일 음료의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고 스무디 자체의 구매 저변도 확대해 커피처럼 자주 마시는 음료로 포지셔닝 해나갈 계획이다.

가격은 4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