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요거프레소 ‘아이스 솔티 모카치노’출시

현진푸드빌(대표 김종열)의 요거프레소는 멀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커피에 소금을 첨가한 ‘아이스 솔티 모카치노’를 선보였다.

이번 ‘아이스 솔티 모카치노’는 기존 소금 커피가 뜨겁게만 먹을 수 있는 단점을 보완해 여름철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요거프레소의 ‘아이스 솔피 모카치노’는 시원하고 달콤한 모카치노에 신의도에서 채염되는 미네랄이 풍부한 천일염을 첨가 함으로써 커피의 쓴맛을 부드럽게 잡아주고, 초콜릿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살려 마치 달콤하고 부드러운 티라미수 맛을 연상시킨다.

또한 소금이 커피 속에 포함된 카페인 성분을 중화시키는 효과가 있어 카페인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여름철 쉽사리 지치기 쉬운 체내 환경 균형을 맞춰주고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들의 탈수증상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요거프레소 엄상철 팀장은 “이색 메뉴로 소비자들의 궁금증도 자극하고, 기존의 커피와는 다른 기능성 커피를 통해 이번 여름 갈증을 해결하고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현진푸드빌의 요거프레소는 커피만 판매하는 기존 커피전문점과 달리 커피와 접목할 수 있는 벨기에 정통 와플을 주 메뉴로 정하고 매일 직접 만든 와플과 요거트 및 마카롱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국내 토종 멀티 디저트 카페이다.

현재 전국 98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