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짜 해외여행 행운을 잡아라"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경품으로 내건 '바캉스 마케팅'이 줄을 잇고 있다.

외국에서 달콤한 휴가를 보내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다면 이런 '공짜 해외여행' 경품 행사에 참여하면 뜻밖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수석무역의 맥주 타이거는 13일 한강변 선상 레스토랑 `마리나 제프'에서 '엔조이 위닝 파티'를 열어 카지노 콘테스트를 통해 정해진 시간 안에 가장 많은 칩을 획득한 사람에게 싱가포르 관광청 후원으로 싱가포르 여행권을 증정한다.

GS25는 6월 한달 동안 '여름 여행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발리 여행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전국 GS25 3500여개 점포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리 여행권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롯데홈쇼핑과 함께 다음달 31일까지 '오늘의 차 현미쏙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터키 이스탄불 여행권을 제공한다. 다음달 31일까지 페트 뚜껑 안쪽 또는 캔 밑면에 인쇄된 행운번호를 온라인으로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빕스는 18일까지 서울 및 부산, 경남지역 빕스 일부 매장에서 세트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괌 여행권과 일본 키타규슈 항공권, 제주 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스페셜 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니건스는 이달말까지 1개 메뉴 가격으로 2개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콤보 메뉴 출시 기념으로 스크래치 카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1등 당첨자는 하이난 여행권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안 레스토랑 실크스파이스는 '아시안 뷔페' 론칭을 기념해 '태국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아시안 뷔페를 즐기는 사진을 실크스파이스 홈페이지에 올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태국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