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책 사고 여행가면 커피 선물이 따라와요”

총 9만 명 이상에 푸짐한 커피 경품 증정

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도서, 쇼핑, 여행 등 다양한 업체들과 손잡고 ‘아이스 믹스’, ‘아이스 블랙’, ‘수프리모 아이스믹스’ 등 여름용 커피믹스 3종을 총 9만 명 이상에 커피 샘플킷을 증정하는 대대적인 제품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개념 공법인 아이스 빈 시스템 (Ice Bean System)을 통해 찬물에서도 커피원두의 신선한 향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아이스 블랙’ 및 ‘아이스 믹스’는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 대상 도서 3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 ‘아이스 블랙’ 및 ‘아이스 믹스’ 샘플킷 (4개들이)을 수량 소진 시까지 총 3만 명에 선착순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구매고객 1만 명에게도 사은품으로 나눠줄 계획이며, 이밖에 블로거를 통한 체험 마케팅 등도 진행한다.

또한 수프리모를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 아이스믹스’는 모두투어와 함께 6월 한달 동안 해외여행 패키지상품 이용고객 선착순 2만 명에게 샘플킷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21일까지 호텔 전문 예약사이트 호텔엔조이를 통해 제휴호텔을 이용하는 고객 2만 명에게도 샘플킷을 나눠주며 호텔 및 ‘수프리모 아이스믹스’ 체험후기를 함께 남기는 고객들 중 120명을 추첨해 10 개들이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CJ몰에서는 화장품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총 1 만개의 샘플킷을 수량 소진 시까지 사은품으로 준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브랜드 매니저 김해곤 씨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테이스터스 초이스 아이스 커피믹스 제품들을 시음하고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들과 함께 대대적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테이스터스 초이스 아이스 커피믹스 제품들은 단순히 시원한 음료가 아닌,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살린 아이스 커피 제품들로서 입소문을 통해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