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6월 한달 치즈페스티벌

한국 파파존스(김현진 대표)는 치즈 페스티벌을 6월 한 달 동안 온라인 주문 고객과 레스토랑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6월 이벤트는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치즈 페스티벌’이라는 부재아래 진행되는 이벤트로 치즈롤크러스트 피자를 구매 시 치즈스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매장에서는 색다른 음료를 메뉴로 추가해 레스토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일석이조의 만족도를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피자업계 최초로 피자 전문 매장에서 와인을 판매하는 것이다.

이전에는 주로 콜라, 사이다에 맥주나 혹은 에이드 종류를 판매하기 했지만 파파존스는 이번에 업계 최초로 와인 판매를 통해 피자와 와인의 색다른 맛의 조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특히나 매장에서 와인을 드시는 고객에 한해서는 샐러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피자할인의 중복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번에 파파존스 레스토랑 매장에서 선보이는 와인으로는 빌라 M 로미오와 줄리아, 로즈마운트 씨뷰, 까베르네 쇼비뇽(레드)의 4종류를 맛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맥주를 6병 마시면 치킨콤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라지 이상의 피자를 주문하게 되면 이탈리아 소다, 스노우볼, 플로트 중 2가지 디저트를 무료로 선택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김현진 대표이사는 “올해 년초부터 새로운 메뉴들을 추가적으로 선보이는 등 공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라며 “이번에 레스토랑 매장에서 와인을 판매하는 등 다른 매장에서는 선보이지 못하는 다양성과 독특함으로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 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신메뉴 및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