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통합멤버십 고객 기념일에 쿠폰 혜택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은 오는 6월 1일부터 통합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패밀리포인트 카드 기념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패밀리포인트 카드 기념일 서비스’는 CJ푸드빌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시 고객이 직접 정한 기념일을 기준으로 전후 15일간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 등 6개 외식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멤버십 카드에 적립되는 서비스다.

기념일 쿠폰은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매장에서 성인 2인 이상 메뉴를 주문할 경우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제휴카드와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단, 기념일 서비스는 1년에 한번 제공되며, 쿠폰 유효기간 내에 브랜드 별로 1회씩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지난 5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월, 화요일을 ‘멤버십 데이’로 지정, 멤버십카드를 제시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이나팩토리도 6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월요일을 ‘멤버십 데이’로 지정하고 특별히 지정된 ‘멤버십 데이’에는 기존의 제휴카드와 멤버십 카드의 중복할인이 가능해 최대 약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김일천 대표는 “오는 6월부터는 고객들의 특별한 날을 함께 축하할 수 있는 기념일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CJ푸드빌은 통합멤버십 서비스 출범과 함께 고객을 위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구축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