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면사랑 누들 러버스클럽 회원 모집

면과 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은 면사랑 제품 평가 및 제품 개발에 아이디어를 제공할 ‘누들 러버스 클럽(noodle lovers club) 회원 2기’를 오는 6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면사랑 누들 러버스 클럽 회원은 총 12명으로 구성되어 기존 면사랑 제품과 신제품을 시식 평가, 제품 개발 아이디어, 모니터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2009년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로 월 1회 면사랑 메뉴 개발팀과의 좌담회, 시식평가 및 모니터링, 개인 블로그 및 면사랑 홈페이지에 시식 후기 등록 등 활동한 내용에 대한 보고서 제출 등의 활동도 포함된다.

또한 면사랑 누들 러버스 클럽 회원들의 시식 평가와 모니터 내용들은 신제품 출시 시 반영된다.

다양한 이벤트 및 컨텐츠 아이디어를 펼칠 기회가 주어지며 평소 메뉴 개발이나 맛 집 평가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된 면사랑 누들 러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면사랑 제품이 증정된다.

누들 러버스 클럽 회원 신청서는 메일로 자기 소개서 양식으로 제출하면 되며, 서류 심사를 통해 누들 러버스 클럽 회원을 선정한다. 또한 소개서에는 모니터링 경험이나 관련 경력 중심으로 작성하면 된다.

면사랑 정세장 대표는 “면사랑 누들 러버스 클럽 회원들의 냉철하고 객관적인 평가와 신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소비자 입맛에 맞는 제품과 건강을 바탕으로 한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