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비맥주,‘Club 2X 2XTREME 20’ 파티 대성황

오비맥주(대표 이호림)가 성년의 날을 맞아 지난 17일 강남역 클럽 매스에서 진행한 ‘카스2X와 함께 하는 Club 2X 2XTREME 20’ 파티가 기억에 남을 만한 성년식 파티라는 호평과 함께 젊은 층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으며 대성황을 이뤘다.

이번 파티는 트랜스 뮤직과 2X를 상징하는 화려한 홀로그램 영상으로 입장 순간부터 그 여느 파티보다 색다른 화려한 스케일이 돋보였다.

또한‘가면을 벗고 20세 성인이 되었음을 축하하자’는 메시지로 참가 입장객 모두에게 증정된 마스크와 ‘건전 음주 캠페인’을 알리는 노란 팔찌는 마치 하나의 패션 아이템처럼 어울려 20대 젊은이들의 폭발하는 젊은 감성을 그대로 전했다.

특히 ‘카스2X’의 광고 모델인 이민호가 24시를 알리며 등장해 성년식 파트너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했으며 ‘카스2X’ 뮤직비디오 촬영 시 에피소드 등을 밝히는 등 그 간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파티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비맥주 황인정 상무는 “이번 파티는 카스2X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익스트림한 젊은 세대의 감성 트렌드를 표현했다”며 “특히 카스가 젊음을 대표하는 맥주인 만큼, 성년을 맞이하는 젊은이들이 건전한 음주 문화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앞으로 ‘Responsibly Cool’이라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