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스, 이민호화 함께하는 성년의날 파티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성년의 날을 맞아 오는 17일 강남역 클럽 매스에서 카스2X와 함께하는 ‘Club 2X 2XTREME 20’ 파티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X와 함께하는 그들만의 Extreme한 파티’라는 주제로, 고탄산의 짜릿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카스2X’와 1924세대의 젊은 감성을 그대로 담았으며 이민호와 함께하는 다양한 성년의 날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17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한 밤의 열기 속에 펼쳐질 이번 행사에서는 ‘2X’의 화려한 홀로그램 영상, 부드러운 맥주 거품을 연상하는 환상적인 버블쇼 등 대형 콘서트와 영화에서나 사용될 법한 화려한 스케일의 연출로 공간 구석구석마다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또한‘20세 성인이 되었음을 축하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입장하는 참가자 모두에게 마스크를 증정하며, 24시 정각에 맞춰 마스크를 활용한 퍼포먼스와 이민호와 함께하는 특별한 성년식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카스2X’의 모델인 이민호는 물론 다비치도 참석,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힙합 뮤지션 데프콘이 사회를 맡고 DJ계의 서태지 DJ Jood의 프리 디제잉 타임, 윤미래와 타이거 JK의 축하공연 등 최고의 파티 피플이 함께 해 더욱 익스트림한 파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카스2X’의 광고 모델인 이민호는 미니 인터뷰를 통해 ‘카스2X’ 뮤직비디오 촬영 시 에피소드 등을 밝히는 등 그 간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이민호가 직접 심사하는 ‘최고의 2X Dancer를 찾아라!’ ‘2X 2Xtreme Style Girl & Boy 선발대회’ ‘Responsibly Cool’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