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현미쏙차' 대학가 공략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가 지난 4월 자신감있는 벨리라인을 위해 출시한 '오늘의차 현미쏙차(茶)'의 성공적인 시장안착과 인지도 상승을 위해 지난 12일 숭실대를 시작으로 홍보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2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20개 대학 축제에 맞추어 진행되며 ‘오늘의차 현미쏙차 손담비 콘셉트카’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벨리 댄서의 현란한 벨리댄스를 통해 학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퀴즈게임에서는 '오늘의차 현미쏙차(茶)'에 관련된 퀴즈게임이 진행돼 정답자에게는 ‘월트디즈니 주얼리’와 '오늘의차 현미쏙차(茶)'가 증정된다.

총 6 Time의 퀴즈게임이 진행되며 퀴즈게임 중간에는 '오늘의차 현미쏙차(茶)' 샘플링과 시음회가 이루어 진다.

한편 시음회장 옆에서는 손담비 포토존 콘테스트를 운영하여 TV CF에서 손담비가 함께한 ‘레코드판 자켓을 활용한 사진찍기’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도록 했다.

촬영된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지며 우수작에게는 '오늘의차 현미쏙차(茶)' 1Box가 증정된다.

이번 숭실대 첫 행사는 약 1,000여명의 학생들이 '오늘의차 현미쏙차(茶)'를 시음에 참가하며 론칭 이벤트가 끝나는 6월 12일까지 약 2만여명의 학생이 시음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늘의차 현미쏙차(茶)= 멋진 벨리라인’이라는 이미지매칭과 구전효과가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