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구안산업, 홍콩국제식품박람회서 호평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홍콩식품박람회는 식품산업 선진국들이 대거 참가하는 홍콩 최대 바이어 전문박람회로서 식품뿐 아니라 호텔 식품기기 등 식품산업 전반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구안산업 (대표 김상욱)은 이번 홍콩 식품박람회에 농수산물유통공사가 설치한 한국관(국내 30여 업체 참가)을 통해 현지 홍콩 바이어 뿐만 아니라, 필리핀, 말레이시아, 중국, 인도네시아 등 여러 국가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구안산업이 홍콩박람회에서 신제품으로 선보인 제품은 ‘진락 발효홍삼 꿀먹인 표고버섯 절편세트’ 와 ‘인삼발효요구르트 UFO’ 로 구안산업의 발효인삼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관심을 끌었다.

‘진락 발효홍삼 꿀먹인 표고버섯 절편세트’ 는 표고버섯을 증숙한 후 발효홍삼꿀로 당침해 쌉쌀하면서 달콤한 발효홍삼꿀 맛과 쫄깃쫄깃한 표고절편의 풍미가 어우러진 표고절편과 홍삼정과가 함께 선물세트포장으로 이루어진 신개념의 건강식품이다.

또한 ‘인삼발효요구르트 UFO’ 는 인삼과 우유를 동시에 비피더스 유산균으로 발효해 인삼의 쓴맛을 차단하고 시원한 유음료의 형태로 일상생활에서 발효기술력의 뛰어난 바이오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으로서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 개발한 어린이용 인삼 유음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