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아지오코리아 `스미노프 아이스'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맥주처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저 알코올 혼합)주류 제품 `스미노프 아이스'와 `스미노프 뮬'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맥주와 같은 도수(5%)에 음료처럼 즐길 수 있으며, 보드카인 스미노프(No.21)에 각각 레몬과 진저에일 향을 가미해 청량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75㎖ 용량에 출고가는 2090원(대형마트 가격 2900원)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김종우 사장은 "한층 젊고 다양해지는 국내 술 소비 문화에 발맞춰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RTD주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미노프 아이스와 뮬 제품 출시로 국내 RTD주류 시장이 더욱 활성화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