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식품업계도 5월 이벤트 풍성

'여름, 황금 행운으로 시작하세요.'

5월의 시작과 함께 초여름 더위가 고개를 내밀고 있다.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식음료 업계가 고객과 함께하는 '황금마케팅'을 통해 불황에 지친 고객의 마음을 다독이는 한편, 고객의 관심 집중을 통한 성수기 본격적인 시장 선점을 위한 분주한 노력에 한창이다.

해태제과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스크림 부라보콘과 함께하는 '골든 부라보콘을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 까지 진행한다.

부라보콘 속에 무작위로 삽입된 1000개의 골드 콘포장지(종이꼬깔)에 적힌 경품 번호를 입력하면 순금 10돈(1명)의 골든부라보콘 행운과 함께 금 1돈(10명), 삼성넷북(3명), 닌텐도Wii(6명), 올림푸스 뮤 디지털카메라(10명), 4GB MP4 플레이어(20명), 부라보콘세트(250명) 및 문화상품권(700명)의 100% 경품당첨의 푸짐한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하여 ‘부라보콘 No.1 페스티발’의 일환으로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된 ‘골든 부라보콘을 찾아라’ 이벤트는 해태제과 홈페이지(www.ht.co.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오는 6월 30일까지 비타500의 병뚜껑을 따고 박스를 뜯으면 푸짐한 경품이 더블로 쏟아지는 ‘비타500 따자마자 더블더블 대축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황금거북이 1돈(50명)을 비롯해, PDP TV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CGV영화상품권(1000명), 광동옥수수수염차(3만병), 비타500 한병 더 등 즉석에서 푸짐한 경품이 쏟아지며 더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비타500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울우유는 목장우유 및 앙팡, 앙팡베이비 제품과 함께하는 ‘행운의 황금소 10돈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당제품의 1000ml 용량 제품의 뚜껑과 포장팩 옆면에 새겨진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 당첨확인을 통해 황금소 10돈과 로봇 청소기, 외식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기대할 수 있다.

편의점 GS25는 전국 3500여 점포에서 5월 한 달 동안 금 1돈을 증정하는 ´황금 클로버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와인 등 총 159가지 행사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 클로버 핸드폰줄을 을 비롯해 피자헛 무료 시식권, 빅뱅사인티셔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해태제과 아이스크림 마케팅팀 장승식 팀장은 “세월이 지나도 쉽게 변하지 않는 황금처럼 부라보콘에 변함없는 사랑을 베풀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행운의 상징인 황금의 행운과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