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넛플랜트뉴욕 '국제레저항공展'서 특설매장 운영

유기농 수제 도넛 전문점 도넛플랜트뉴욕시티(빅이츠코리아)는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안산에서 개최되는 ‘2009 국제레저항공展(International Sky Leisure Expo 2009)’에 특설매장을 열고 행사가 진행되는 5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도넛플랜트뉴욕시티 특설매장은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2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모든 도넛은 판매 당일 새벽에 만들어진 신선한 제품으로 1000 개 정도의 한정수량만 행사장으로 배송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보다 신속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도넛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세트메뉴 7종을 선보인다.

세트메뉴는 도넛 1개와 음료 1잔으로 구성되며, 도넛은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넛 7가지(바닐라 빈즈, 바나나 피칸, 카시스, 크림 치즈 번즈, 카시스 쵸코, 블랙아웃, 트레스 레체) 중 한 가지, 음료는 유기농 커피, 우유, 쥬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가격은 음료에 관계없이 베이커리도넛 선택 시 4500원, 케익도넛 선택시 3500원이다.

도넛과 음료는 세트메뉴 외에도 낱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빙수, 츄러스, 소프트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한다.

도넛플랜트뉴욕시티 측은 “가정의 달인 5월, 올해 최대의 황금연휴 기간과 맞물려 많은 나들이객의 방문이 예상된다”며 “이동하면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도넛을 제공하여, 행사를 맘껏 관람할 수 있도록 특설매장을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방부제 및 인공첨가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계란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고급 유기농 도넛이므로, 아이와 함께 항공전을 찾은 가족 나들이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