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웅진식품 ‘자연은 튼튼’ ‘자연은 슬기’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은 과채 주스브랜드 ‘자연은’의 브랜드를 확장한 어린이 과즙음료 ‘자연은 튼튼’ ‘자연은 슬기’ 제품을 출시해 어린이 음료시장 공략에 나섰다.

웅진식품의‘자연은 튼튼’ ‘자연은 슬기’는 풍부한 과즙 함유량을 큰 차별점으로 내세우는 어린이 과즙음료이다.

10% 내외의 과즙함유량을 가진 기존 어린이음료와 비교 4배 높은 40%의 함유량으로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를 공략할 계획이다.

알로에와 청포도 과즙에 성장 발육을 돕는 칼슘이 들어간 ‘자연은 튼튼’과 사과와 당근 과즙에 두뇌건강을 위한 필수아미노산 3종이 들어간 ‘자연은 슬기’ 두 가지 제품은 200ml 아셉틱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은 튼튼, 슬기’는 게임과 만화의 캐릭터를 사용한 기존의 현란한 패키지 디자인과는 달리 자체 개발한 파스텔톤의 서정적인 동화책 주인공을 사용, 순수한 동심을 표현했다.

어린 왕자와 빨간 망토 소녀를 연상시키는 ‘튼튼왕자’와 ‘슬기공주’ 캐릭터로 스토리 마케팅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웅진식품 마영진 브랜드매니저는 “대부분의 어린이음료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캐릭터 인형 판촉물을 과감히 없애, 높은 과즙 함유율에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할 수 있었다”며 “아이를 위해서는 꼼꼼히 따져보고 소비하는 골든 맘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