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지역특성 반영 스포츠 마케팅 펼쳐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국내 대표 구단과 제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에 매장을 운영중인 빕스는 각 지역 고객들의 스포츠 열기와 특성을 반영해 해당 지역의 축구, 야구 구단과 제휴를 맺고 식사권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실시, 지역 친화적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빕스 강남과 경인지역 14개 매장에서는 서울 두산베어스와 제휴 지난 3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치러지는 경기 중 두산베어스에서 2009시즌부터 매월 1회 진행하는 퀸스데이(Queen’s Day)이벤트에 참여 해당 날짜에 입장한 여성 관중에게 샐러드 바 무료 시식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빕스 둔산점과 서대전점의 경우 프로야구 구단인 한화이글스와 제휴를 맺고 지난4월 3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펼쳐질 67경기에 2인 이상 식사 시 사용 가능한 빕스 샐러드 바 식식권 3000매 를 지원한다.

빕스 인천 예술회관역점은 인천지역 프로 축구 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와 프로 야구구단인 인천SK와이번스와 제휴를 맺고 있다.

인천유나이티드의 경우 오는 12월 6일까지 매 경기당 10매씩 얌스톤 스테이크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경기장 내 패밀리 좌석 12곳을 지정, 빕스 도시락 세트를 제공한다.

인천 SK와이번스의 경우 오는 9월 9일까지 매 경기당 10매씩 얌스톤 스테이크 식사권을 제공하고 매장에서 야구 경기 티켓을 제시하면 퀘사디아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빕스 수원충청지역 8개 매장 에서도 프로 축구구단 수원 삼성블루윙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매 경기당 샐러드 바 식사권 10매씩을 이벤트 경품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VIP관계자를 위해 빕스 도시락 15인분을 제공한다.

또한 티켓 구매고객에게 3인 이상 매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한 빕스 폭립 쿠폰도 증정한다. 수원 충청지역 행사 진행 매장으로는 빕스 수원역점, 영통점, 인계점, 북수원점, 아주대점, 평택점, 천안점, 청주점이 있다.

추가로 빕스 대구수성교점도 대구 FC와 제휴, 오는 11월 30일까지 경기 당 빕스 식사권 20만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빕스 대화역점과 빕스 화정점은 일산 고양시 실업 축구 구단인 국민은행과 제휴 오는 12월 15일까지 매 경기당 10매씩 빕스 스테이크 식사권을 제공하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에서는 국내 스포츠 열기가 고조됨에 따라 야구, 축구 등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각 지역별 매장과 구단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며 “지역 특성을 고려한 스포츠 제휴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빕스 브랜드 친화도가 더욱 상승할 것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