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연아의 러브블루베리케익’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트 선수인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딴 ‘연아의 러브블루베리케익’을 22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의 입맛에 맞춰 선보인 뚜레쥬르 김연아케익은 김연아 선수의 세계 신기록 수립을 기념해 출시된 제품이다.

지난해부터 김연아빵을 선보이고 있는 뚜레쥬르는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서 김연아 선수가 207.71점으로 여자 피겨 최초로 200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김연아케익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뚜레쥬르측은 설명했다.

뚜레쥬르에서 선보인 '연아의 러브블루베리케익'은 하얀 얼음 빙판 위에 김연아 선수가 스케이트 타는 모습을 형상화 한 것이 특징이다.

케익 윗면에 화이트 글레이즈를 발라 얼음 빙판처럼 연출 한 후, 그 위에 즐겁게 스케이트를 타는 연아 머랭과 초콜릿판에 김연아 선수의 얼굴과 응원 메시지, 그리고 김선수의 사인을 넣어 마치 김연아 선수와 함께 케익을 먹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함께 장식된 하트 모양의 초콜릿 판 역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연아의 러브블루베리케익'은 블루베리 맛 케익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잼과 블루베리 크림을 샌드한 제품이며 새콤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블루베리 맛을 층층이 즐길 수 있어 김연아 선수처럼 베리를 좋아하는 젊은 여성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스케이트를 타는 귀여운 모양의 연아 머랭 등 깜찍한 디자인은 김연아 선수처럼 되고 싶은 어린아이들한테까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가 직접 선택한 김연아빵 역시 출시 이후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스케이트로 우리에게 희망을 주는 김연아 선수처럼, 고객들이 김연아케익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김연아케익을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