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씨푸드오션, 가정의 달 6가지 메인 메뉴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은 운영하는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메인 메뉴 6가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씨푸드오션은 바다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씨푸드의 대표주자로 일컬어지는 킹크랩, 게, 쉬림프 등의 재료를 활용해 보다 풍성하고 다양하게 구성, 외식이 많아지는 5월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신 메뉴 중 ‘크랩 & 씨푸드 그라탕’은 게 뚜껑에 담겨 해산물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해물 치즈 그라탕과 오븐에 구운 베이비 킹크랩, 대게로 구성돼 어린 자녀들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메뉴다.
또한 쉬림프에 갈릭 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한 맛이 일품인‘이탈리안 갈릭 쉬림프’는 패밀리 레스토랑 음식에 부담을 느끼기 쉬운 부모님들께 추천할 수 있는 메뉴이다.

이 외에도 그릴에 직화로 구운 연어꼬치, 새우꼬치, 치킨스테이크가 함께 구성돼 3가지 요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오션 샘플러’와 오븐에 구운 새우꼬치와 그릴에 직화로 구운 폭립이 어우러진 '폭립&쉬림프'등 총 6가지 메인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씨푸드오션은 5월 말까지 추천 와인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산뜻한 화이트 와인인 ‘까미노스 샤도네이’와 안덱스 산맥의 시원함과 푸르름이 가득 담긴 ‘까미노스 까베르네 쇼비뇽 메를로’ 와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씨푸드오션 관계자는 “경기불황이 계속되고 있지만 가족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만큼은 가장 즐겁고 행복한 순간일 것이라 생각된다”며 “씨푸드오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6가지 신 메뉴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자리가 보다 풍성하게 꾸며지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