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간식용 신제품 빵 6종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간식용으로 좋은 신제품 빵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뚜레쥬르의 신제품 빵 6종은 커피와 과일, 각종 곡물 등 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해 제품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출출한 오후 아이들이나 직장인을 위한 간식으로 좋다.

뚜레쥬르 '밀크번'은 동그란 모양의 부드러운 번 안에 달콤한 커스타드 크림을 듬뿍 넣고, 윗면에 바삭한 커피 토핑을 입힌 후 초코 크런치를 뿌린 새로운 스타일의 번 제품이다.

싱가포르 전통 잼인 커피카야잼을 넣고 향긋한 커피 토핑을 올린 '커피카야번'역시 부드러운 번과 바삭한 커피토핑의 맛이 잘 어우러졌다.

커피나 홍차와 잘 어울리는 뚜레쥬르 ‘밀크번’과 ‘커피카야번’은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마카롱을 모티브로 한 '후르츠 마카롱'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마카롱 타입의 빵으로, 파인애플, 망고, 오렌지 등 과일 필링이 들어간 빵 사이에 딸기잼과 버터크림을 샌드 해 만들었다.

'크랜베리 곡물브레드'는 새콤달콤한 크랜베리와 각종 곡물이 들어있는 유럽스타일의 건강빵으로, 그냥 먹어도 좋지만 슬라이스햄과 치즈 등을 곁들이면 훌륭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소한 호두와 달콤한 메이플시럽을 넣어 만든 바삭한 '호두스콘'은 티타임에 홍차와 함께 즐기기 좋으며, 시나몬 파우더를 듬뿍 뿌린 패스트리 반죽을 프레첼 모양으로 만들어 바삭 하게 구운 '시나몬 프레첼 패스트리'는 달콤한 패스트리와 깔끔하고 향긋한 시나몬향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또한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PIC와 함께 사이판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밀크번, 커피카야번, 쫄깃한 흑미호떡 구매 고객 중 영수증에 있는 행운번호를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리조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신제품 간식빵은 아이들과 직장인 간식 등 티타임용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며,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 빵을 구매하는 고객은 리조트 휴가 기회도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