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패밀리카드 출시기념 실속세트 선봬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가격의 세트메뉴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빕스 인기 스테이크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2인 세트메뉴인 ‘패밀리 알뜰세트’와 1인 특별 판매 메뉴인 ‘패밀리 실속세트’의 2종이다.

각 세트메뉴는 단품으로 구매할 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돼 있고 특히 모든 세트메뉴에 패밀리포인트 카드 12% 중복 할인 혜택이 적용돼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빕스를 즐길 수 있다.

2종의 세트메뉴 중 패밀리 알뜰세트는 300도의 뜨거운 돌판 위에서 스테이크의 굽기를 레어에서 웰던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절해 즐길 수 있는 ‘안심 스테이크 온 더 얌스톤 그릴’과 호주산 꽃등심의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립아이 스테이크’로 구성돼 있다.


패밀리 실속세트는 ‘안심 스테이크 온 더 얌스톤 그릴’ 주문 시 ‘안심 스테이크’ 고기 1인 분량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역시 패밀리 포인트 카드 12% 할인이 적용, 3만476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평소보다 2배 많은 양의 안심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패밀리포인트 카드 외 각종 제휴카드 소지 고객은 제휴사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단 패밀리포인트 카드와 제휴카드의 동시 할인은 불가능 하다.

빕스 김상임 사업부장은 “빕스는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평소 빕스 인기메뉴로 손꼽히는 메뉴를 파격적인 가격의 세트메뉴로 구성, 패밀리포인트 카드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선보이고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