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4월의 맛 '블루베리 파나코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에서 4월의 맛 신제품 ‘블루베리 파나코타’를 출시했다.

파나코타는 각종 과일을 곁들어 먹는 이탈리아의 밀크푸딩을 이르는 말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맛과 질감이 특징이다.

파나코타의 부드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는 항산화 효과로 유명한 블루베리가 어우러져 상큼함을 살렸다.

또한 좀 더 특별한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원하는 이를 위해 파르페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블루베리 파나코타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딸기의 향연이라는 컨셉으로 상큼한 생딸기, 바삭한 딸기 크런치와 부드러운 생크림, 시럽이 곁들여져 풍부한 계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과 연계해 ‘퀴즈 풀고 쿠폰 받기’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블루베리 파나코타’ 아이스크림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이달의 맛 쿠폰을 증정과 4월 한달동안 블루베리 파나코타 제품을 주문하고 해피포인트 카드를 제시하면 싱글레귤러를 싱글킹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사이즈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디저트가 고급화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 때문에 신제품 출시에도 이 점을 적극 반영한다”며 “파나코타와 같은 고급 디저트를 아이스크림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천연과일인 블루베리를 재료로 사용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