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패밀리카드, 다양한 혜택 '풍성'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은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출시를 기념해 각 브랜드 별로 적용되는 기존 멤버십 혜택에 더블포인트 적립과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오는 8일부터 26일까지 칼이나 포크가 필요 없이 수저로 부드럽게 떠먹을 수 있는 '떠먹는 고구마 치즈케익'과 '떠먹는 블루베리 치즈케익'을 구매한 고객에게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더블포인트를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투썸플레이스와 콜드스톤도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수요일을 더블포인트 적립일로 지정, 포인트를 2배 적립해 주고 있다.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은 기존 10% 할인 혜택에 추가 할인을 제공,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빕스는 올해 12주년을 기념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월 한 달 동안 총 12%의 할인율을 적용, 패밀리포인트 카드 출시와 빕스 12주년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있다.

또한 3일부터 30일까지는 인기 스테이크 메뉴로 구성된 ‘패밀리 알뜰세트’와 ‘패밀리 실속세트’를 특별행사 가격에 선보일 예정으로 패밀리포인트 12% 할인 혜택이 함께 적용돼 멤버십 가입 고객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빕스 인기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패밀리포인트 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 달 동안 추가 5% 할인을 제공, 최대 약 15%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바다의 맛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씨푸드 오션의 경우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사용하는 KTF 멤버십 고객에 한해 5% 추가 할인을 적용, 최대 약 20% 의 혜택을 제공한다.

차이나팩토리도 4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 화요일을 멤버십 데이로 지정, 매장 방문 시 패밀리포인트 카드 10% 할인에 추가 제휴카드 중복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해당 요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최대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차이나팩토리에서 준비한 50여가지 퓨전 중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 CJ푸드빌 김일천 대표는 ” CJ푸드빌은 지난 3월 19일 출시한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기념해 각 브랜드 별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며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9개 브랜드의 멤버십 제도를 통합한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제휴활동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한 혜택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