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 제품, 한자리에 다 모였네"

풀무원(대표 남승우)이 풀무원의 전 제품을 간편히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 이샵’(www.pulmuoneshop.co.kr)을 새롭게 단장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풀무원 이샵(e-shop)에는 생식품은 물론 건강기능식품, 녹즙, 샘물, 올가 쇼핑몰의 상품 등 풀무원 전 제품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선 주문-후 생산’과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가장 신선한 상태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풀무원 이샵은 단순한 제품 구입을 넘어 ‘스토리’가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변화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이샵은 각 제품 별로 활용할 수 있는 맞춤 요리와 스타일링을 제안해주는 ‘쇼핑 스토리’를 통해 새로 나온 상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으며, ‘브랜드 스토리’ 코너에서는 ‘생가득, 찬마루, 그린체, S소가(SOGA)’ 등 풀무원의 브랜드를 좀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창을 마련해 놓고 있다.

이 뿐 아니라 풀무원 이샵에는 식품 첨가물과 친환경 소비에 대한 정보를 통해 건강한 소비를 위한 올바른 실천 가이드를 알려주는 ‘지혜의 장바구니’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품무원 이샵은 방문 고객에 대한 편의성과 혜택을 더욱 늘리기 위해 제품 구매 시 내가 구입한 물건이 현재 어디에 있는 지에 대한 배송 정보를 별도의 송장번호 입력 없이도 마이 페이지 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적립금과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은 물론,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경우에도 고객의 활동 여부에 따라 일정의 ‘로하스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해 풀무원 CS센터의 김태완 센터장은 “이번 리뉴얼된 풀무원 이샵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최대한 편리한 쇼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품 구성, 냉장 배송 시스템, 포인트 제도 등을 강화했다”며 “스토리가 있는 채널 구성을 통해 제품 구입뿐 아니라 먹을거리에 대한 생활 정보를 함께 전달해 고객들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된 풀무원 이샵(e-shop)의 이름은 홈페이지, 기업 블로그를 통해 모집된 고객들의 의견과 사내 직원 공모를 통해 ‘자연e머무는 곳, 풀무원 e-shop’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