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델몬트도 먹고 운동화도 타고"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가 신학기를 맞아 글로벌 신발.의류 브랜드 컨버스와 함께 무탄산과실음료 '델몬트 스퀴즈 캔' 소비자 프로모션을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총 1700 켤레의 컨버스 운동화가 경품으로 준비돼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선 컨버스 운동화가 그려져 있는 '델몬트 스퀴즈 캔'을 구매한 뒤 캔따개 뒷면을 보고 당첨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경품이 당첨된 소비자는 컨버스 매장을 방문하여 당첨된 캔따개를 제시하고 컨버스 운동화 5가지의 제품 가운데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고르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스퀴즈캔과 컨버스 운동화의 공동 타깃층인 10·20대 학생들의 신학기를 축하고 두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프로모션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인쇄 매체를 통한 이벤트 광고는 물론 전국 수퍼 및 학교게시판에 이벤트 포스터를 부착해 구매접점에서 소비자의 이목을 끌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델몬트 스퀴즈'는 무탄산과실음료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사과맛, 포도맛, 오렌지맛, 파인애플맛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ℓ 대용량 페트 제품도 출시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