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우먼스 위크’ 1주년 기념행사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는 4월 1일부터 7일인 우먼스 위크를 통해 여성고객들에게 따뜻하고 달콤한 '새 봄'을 선사한다.

미스터피자는 매달 7일인 '우먼스 데이'를 통해 여성 고객에게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또한 2008년 3월부터 매달 1일에서 7일까지 1주일 동안 여성고객 2000명에게 무료 공연과 1000명에게 무료 도서를 제공하는 '우먼스 위크'를 운영해 왔다.

미스터피자는 1주년이 되는 3월 '우먼스 위크'부터는 매월 여성고객! 500명에게 패션, 화장품 등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신상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매월 특정 지역을 선정해 경품증정 및 여성고객을 위한 혜택의 폭을 넓혀나가고 있다.

4월 '우먼스 위크'의 무료 공연으로는 '드라큘라 : 더 뮤지컬', '광수생각' 등 여성고객들의 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다양한 작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씨네뮤지컬 <미스타 조>'는 '씨네 뮤지컬'이라는 작품 타이틀에 맞게 영화의 여러 기법을 활용, 영화와 뮤지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새로운 무대와 진실된 사랑 이야기로 여성고객들에게 달콤한 봄을 선사한다.

무료 도서로는 '누구나 가슴 속엔 꿈이 있다', '회사가 붙잡는 사람들의 1% 비밀' 등 총 5편의 작품이 준비되었다.

'행복은 따뜻한 마음에 온다'는 행복한 미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감성'과 '위로'를 통해 전하는 작가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는 작품으로, 여성고객들에게 '마음의 소리'를 듣는 소중한 시간을 만날 수 있게 해 준다.

무료 제공되는 신상품은 한솔홈데코의 한솔참마루, 아벤느 수분크림&온천수 스프레이, 실크테라피 헤어트리트먼트, 트렌드허브 시에나 세븐플러스 스포츠바, 맥심카페 3종(모카라떼,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세트 등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 3월부터 매월 7일인 '우먼스 데이'에 G마켓,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하며, 콜 센터나 인터넷을 통해 피자를 주문하는 여성고객 10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며 “매년 상, 하반기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공연 초청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