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피크닉 메뉴로 봄바람 살랑~

외식업계는 초봄 꽃샘추위가 물러가면서 새로운 웰빙 피크닉 메뉴와 함께 봄맞이 나들이객 입맛 맞추기에 주력하고 있다.

KFC는 봄철 입맛을 자극하는 그릴 맥스박스로 간편하고 푸짐한 메뉴를 내 놓았다.

KFC는 통다리살을 그릴에 구운 웰빙 프리미엄 치킨 버거인 ‘그릴 맥스’ 버거와 오븐에 구운 쇠고기 패티에 신선한 야채믹스가 어우러진 ‘비프 맥스’ 버거가 포함된 새로운 메뉴 맥스박스를 판매 중이다.

봄철 입맛을 잡아주는 담백한 그릴맥스 버거와 치킨, 콜라로 구성된 그릴맥스박스, 비프 맥스박스를 판매하며 맥스박스 메뉴를 구매하면 특별 한정 메뉴인 웨지감자와 함께 맥스박스 전용 트레이에 담아주어 간편하게 떠나는 봄 소풍에 제격이다.

빕스는 인원 별로 구성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메뉴로 가족 나들이객 유혹하고 있다.

빕스는 봄을 맞아 일부 매장에서 테이크아웃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에피타이저 부터 디저트까지 구성된 도시락 세트다.

도시락 세트는 연어샐러드, 볶음밥, 치킨, 단호박 펜네 샐러드로 이뤄져 있고 가족단위의 나들이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세트도 있다.

베니건스&마켓오 서울역점은 베스트 메뉴로 구성된 도시락 세트로 여행객 사로잡고 있다.

베니건스&마켓오 서울역점은 웰빙 아시안 레스토랑 ‘마켓오’의 베스트 메뉴들을 조금씩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된 도시락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데리야키 소스로 맛을 낸 치킨, 새콤달콤한 요거트 소스와 어우러진 쉬림프, 쌈밥과 주먹밥으로 구성된 ‘치킨 데리야키 박스’가 대표적인 도시락 메뉴이다.

비프 데리야키에 중화풍 소스로 볶은 치킨과 쉬림프가 매력적인 ‘비프 데리야키 박스’, 바삭한 모듬 튀김이 들어있는 ‘마켓오 크리스피 박스’까지 총 3가지의 도시락 메뉴가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