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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약품, '미에로'로 제 2도약 꾀해


미에로화이바 출시 20주년 맞아 미에로브랜드화 비전 선언

현대약품(대표 윤창현)은 ‘마시는 피부 보습’을 컨셉으로 ‘NAG성분을 음료로 적용된 ’미에로뷰티엔‘을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로 기능성 음료 시장의 포문을 열었던 현대약품은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한 기자간담회를 24일 중구 프라자호텔에서 갖고 미에로를 모(母)브랜드화 하는 비전을 공식 선언했다.

‘미에로뷰티엔’은 자사 대표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미(美)에로’를 모(母)브랜화 해 출시하는 첫 번째 신제품으로 ‘마시는 피부 보습’을 컨셉으로 한 피부 미용 기능성 음료이다.

특히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NAG’ 성분을 국내 최초로 음료에 적용해 만든 제품이며, 인공향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깔끔하고 상큼한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한 ‘n-아세틸 글루코사민’으로 알려진 NAG는 자연계에 존재하는 천연물질로 인체에 무해하며 안정성 높은 성분이다.

특히 모유에 함유된 성분중 하나로도 알려진 NAG는 그 입자가 매우 작아 몸 속으로 수분을 흡수하는 능력이 탁월하며, 콜라겐 합성 능력이 뛰어나 피부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미에로뷰티엔을 시작으로 미에로 브랜드를 단 신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윤창현 대표는 “올 봄 피부 미용을 컨셉으로 한 기능성 음료인 ‘미에로뷰티엔’을 출시했고, 상반기 중으로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는 ‘미에로’브랜드의 하위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며 “ 올리고당을 주원료로 한 기능성 음료인 ‘헬씨올리고’도 유산균 음료로서의 포지션 강화를 위해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윤성 식품마케팅 본부장은 “ 이번 신제품 리뉴얼은 소비자가 마셔야할 이유와 소비자가 알아야 한다는 이유를 찾기 위해 1년 정도의 시간이 걸린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인 것이다” 며 “천연식이섬유 제품을 계기로 5월말과 하반기에도 새로운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이번 ‘미에로뷰티엔’의 새 모델로 소녀시대를 낙점하고 CF 촬영을 마쳤으며, 올 4월 중순부터 전파를 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