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리온, 구준표 효과에 즐거운 비명

오리온이 구준표 효과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오리온에서 '구준표'를 모델로 기용한 마켓오 '순수감자' CF 방영 이후(3월 6일) 2주 동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마켓오' 브랜드 전체 제품의 매출이 전월 같은 기간 대비 24% 상승했고, CF 방영 제품인 '순수감자'의 경우 매출이 무려 69%나 상승하는 효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마켓오 CF는 매출뿐만 아니라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광고 정보사이트 TVCF에서 현재 마켓오 CF는 제과 CF 중 평점 랭킹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CF의 반응은 온라인뿐 아니라 판매 현장에서도 쉽게 느낄 수 있다.

오리온에서는 마켓오 CF 방영과 함께 각 영업소에 '구준표' 실물크기의 등신대와 함께 포스터를 제작 배포했는데 현장에서 이 포스터와 등신대를 원하는 영업사원들이 너무 많아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

오리온 영업소의 한 사원은 "구준표 등신대 설치 이후 여학생들이 등신대 옆에서 사진을 찍거나 포스터를 떼어가기도 하는 등 소비자들이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