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천호식품, CI 변경으로 재도약 다짐

천호식품이 새로운 기업철학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 등을 강조한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세잎클로버를 기본으로 한 새로운 CI는 '행복'이라는 세잎클로버의 꽃말에 ‘깨끗한 자연과 건강’을 뜻하는 녹색, ‘건강식품의 명품’을 상징하는 자주색, 그리고 ‘고객의 행복’을 의미하는 오렌지색이 조화를 이루어 천호식품이 나가고자 하는 방향을 표현했다.

천호식품 디자인실 최홍석 실장은 "세잎 클로버의 꽃말대로 행복(Happiness)을 컨셉으로 디자인해 CI를 완성하게 됐다"며 "천호=행복이라는 이미지로 언제 어디서든 세잎 클로버만 보면 미소 짓을 수 있도록 천호식품은 행복을 계속 만들 것"이라고 CI 개발의도를 설명했다.

천호식품은 이번 CI 변경을 통해 기업이미지를 쇄신하고 임직원들의 일체감을 더욱 높여 초일류 건강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새롭게 제시한다는 목표를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