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인과 함께하는 '떡볶이 페스티벌'

오는 28, 29일 이틀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재미있는 '2009서울 떡볶이 페스티벌'개최된다.

이번행사는 불황을 이기는 떡볶이 산업이 희망을 주는 행사로 떡볶이 문화 공원 ‘Topokki Culture Park'라는 컨셉으로 진행되고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 떡볶이도 먹고,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되고 있다.

연인과 신문지 접기 게임과 떡 따먹기, 손안대고 떡볶이 가장 작게 남기는 연인 선발과 캐릭터와 기념촬영, 대형 철판 떡볶이 시식을 하고 사랑을 다짐 하면서 확인하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매운 것에 강자 없다, 연예인 사인 월, 비보이 댄스경연과 맛 집 거리, 미녀들의 수다 출연진의 요리경연 등 볼거리도 마련된다.

전시관으로는 떡볶이 이야기의 주제관과 떡볶이의 원료인 쌀관과, 쌀가루 관에는 대선제분, 대두식품, 라이스텍, 떡 면류 생산업체는 칠갑농산, 송학식품등과 소스생산업체는 두원 푸드, 가효F&B업체가 참여하고 프랜차이즈업체는 해피궁, 버무리, 나누미, 남천할매떡볶이, 꼬시나 등 유명브랜드도 참가한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각종재료구입계약 및 소액투자 고수익 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도 진행되며 자세한 것 www.topokki.co.kr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