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칸타타 브랜드사이트' 리뉴얼

프리미엄 원두커피 ‘칸타타’로 원두커피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는 통합브랜드 ‘칸타타’를 소개하고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증대하고자 칸타타 브랜드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며 태국 푸켓 여행권과 아이팟터치 2세대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이벤트을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새롭게 개편된 브랜드사이트는 캔커피를 필두로 커피원두, 커피전문점에서 사용되고 있는 칸타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확립과 소비자와의 교감을 위해 브랜드영역과 소비자 커뮤니티 영역으로 나누어진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영역에서는 ‘커피에 눈뜰 때’라는 컨셉트로 프리미엄 커피 칸타타의 커피음료?커피원두?카페 칸타타 등 칸타타 전반에 대한 정보제공이 목적이다.

캔커피는 물론 컵커피와 커피원두에 이르기까지 전 영역의 커피제품과 카페칸타타의 메뉴 및 위치가 소개되어 있으며, 풀버전의 TV CF와 월페이퍼 등의 컨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새단장을 기념하여 2가지의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메인 이벤트인 ‘롯데JTB와 함께 떠나자! 칸타타 푸켓여행’은 ‘칸타타 사이트 주소 빈칸을 채워주세요’와 태국 푸켓 관련 퀴즈를 풀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두번째 이벤트인 ‘칸타타브랜드사이트로 당신을 초대합니다’는 칸타타 블로그에 게시된 Mr 칸타타의 초대장을 스크랩하고 URL을 남기면 50명에게 칸타타의 모델 소지섭씨의 싸인과 칸타타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칸타타 브랜드 사이트의 달라진 구성과 강화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