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통합멤버십 출범 기념 경품 이벤트

국내 제 1의 외식기업인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은 통합멤버십 ‘패밀리포인트’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CJ푸드빌 통합멤버십은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의 개별적인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하는 제도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따라서 이번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이벤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패밀리포인트’의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포인트 관련 이벤트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시행, 포인트 혜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동안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홈씨어터 패키지, 닌텐도 Wii 패키지, CJ푸드빌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푸드빌 김일천 대표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CJ푸드빌이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다”며 “이번 통합멤버십 ‘패밀리포인트’카드 출시를 기념해고객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포인트 적립과 경품을 증정하는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