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탈리아 정통 커피.피자전문점, ‘난니니’ 오픈

난니니코리아(대표 이형철)가 이탈리아 정통 커피 & 피자 전문점‘난니니’를 오픈한다.

‘난니니’는 이탈리안 로스팅으로 볶은 커피와 제품으로 유명한 이탈리안 커피전문브랜드로, 이탈리아, 일본, 독일, 스웨덴 등에 매장이 있는 100년 전통의 글로벌 브랜드이다.

한국에서도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의 커피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난니니 타이거월드점과 대구 동성로점을 오픈한다.

난니니는 일반 커피전문점에서 맛보는 케익, 쿠키, 머핀과 같은 가벼운 디저트 메뉴대신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피자, 파니니 등과 같은 주식 메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난니니의 전 메뉴는 커피와 함께 이탈리아 본토에서 들여온 치즈, 햄 등과 신선한 원료를 활용하여 정통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난니니의 대표 메뉴‘나폴리타나’는 모짜렐라치즈, 토마토, 햄 등의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려 얇게 구워낸 이탈리아식 정통 피자로 미국식 피자보다 칼로리 부담이 적으며,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사각피자도 출시 예정에 있다.

채소와 치즈, 햄, 샐러드 등을 넣어 먹는 이탈리안 버거인 파니니는, 기존의 패스트푸드점에서 맛보던 햄버거와 달리 기름기 많은 고기 대신 전 메뉴에 영양소가 풍부한 그란파다노 치즈와 신선한 채소를 사용하여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구스토조’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파니니로, 그란파다노 치즈와 양파, 피클, 양상치, 프로슈토꼿또, 토마토, 피클 7가지 재료가 어우러져 식사는 물론 디저트로 먹기에 적당하다.

이와 함께 난니니는 타이거월드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여 커피 5잔 드신 고객은 커피 1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매주 추첨을 통하여 이탈리아 이너웨어 브랜드 (폼페아)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난니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2명을 선발해 2박 3일 푸켓 왕복여행권을 증정한다. 이달부터 오는 2009년 7월까지 매장 내 비치된 응모함에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8월에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를 공고한다. 4월에 오픈하는 난니니 대구점도 향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난니니코리아의 이형철 대표는 "난니니 론칭을 통하여 커피전문점에서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커피와 식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기존의 커피전문점과 차별화를 두었다"며 "고객이 커피와 메뉴에 대한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개발에 힘쓰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