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에서 봄맞이 신제품으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는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인 체리 쥬빌레, 아몬드 봉봉, 피스타치오 아몬드, 초콜릿 칩,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총 5가지 맛이 부드러운 샌드 사이에 들어간 디저트 제품이다.

스푼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포장과 이동이 간편하여 야외 나들이 간식과 선물용으로 추천할만 하다.

또한, 시럽이나 과일을 곁들이고 커피 또는 홍차와 함께 내면 가정에서도 손쉽게 유럽 스타일의 고급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사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는 배스킨라빈스와 20여년을 함께해 온 대표적인 디저트 제품.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료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여 내놓은 것이 이번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다.

업그레이드 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는 도라야끼를 샌드로 사용하였다. 원래 팥과 통밤을 넣어 먹는 일본의 고급 전통빵인 도라야끼는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과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가진 것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조화되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는 720여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낱개 또는 5개 들이 패키지로 판매되며, 가격은 1개 2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