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너시스, 서울.대전.대구서 창업설명회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인 GNS델리는 BBQ올리브떡볶이 프랜차이즈 성공 창업설명회를 오는 17일부터 서울, 대전, 대구에서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불경기 속에 창업가맹수가 급격히 늘고 있는 BBQ올리브떡볶이는 성공 창업설명회를 17일 화요일 서울 문정동 제너시스 빌딩 본사 5층에서 실시한다.

대전 서구 둔산2동 사업소, 대구에서는 오는 25일 수성구 수성4가에 위치한 사업소에서 설명회가 시작된다. 소자본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누구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올리브떡복이는 ‘BBQ치킨꼬치’와 떡볶이와 콜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콜떡’메뉴 등을 개발,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와중에 현재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등 전국에서 신규 가맹점이 등록 수가 월 30개 이상 오픈, 매월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GNS델리 이재훈 대표는 "이번 BBQ올리브떡볶이 창업설명회는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불황 속에서 소자본 창업으로 성공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라는 입소문에 문의가 쇄도해 전국적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최근 농림식품부가 쌀 소비 증대를 위해 떡볶이를 세계화하는 전략을 짜는 등 떡볶이 음식에 대한 개념이 바뀌고 있어 더욱 성공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