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부산센텀CGV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3일 첫 부산 매장인 부산센텀CGV점을 오픈했다.

커피뿐 아니라 각종 음료와 케익, 샌드위치 등 150여 종의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새로운 컨셉의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스위스 최고의 커피 Hemmi&Baur(헤미앤바우어)사에서 딥로스팅한 최상급 원두만을 사용하는 투썸플레이스는 커피 마스터가 직접 만든 커피를 선보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최고의 상태로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만의 고품격 케익 역시 전문가가 매장에서 직접 선보인다.

부산의 새로운 명소인 센텀시티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부산센텀CGV점은 60석 규모의 넓고 안락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어 센텀시티를 방문한 연인과 가족에게 편안한 휴식과 만남의 장소를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첫 부산 매장 오픈을 기념해 3일부터 6일까지 커피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같은 음료를 한잔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며, 1만2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예쁜 투썸 블랙 로고 머그를 선물한다.

라운드케익이나 생초콜릿 세트 구매고객에게는 예쁜 카드 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09년 4, 5월에 투썸 부산센텀CGV점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무료 쿠폰이 들어있는 쿠폰북도 선사한다.

투썸사업부 이상철 이사는 “서울 지역의 트렌드 세터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부산센텀CGV점 오픈을 계기로 부산 고객에게도 투썸 만의 고품격 커피와 케익을 선사하며 부산 지역 카페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