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유업, 창립 40년 기념 할인행사

매일유업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대적인 사은·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매일우유 ESL, 앱솔루트명작, 앱솔루스궁,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썬업, 두유로 굿모닝, 바이오거트 등 매일유업 대표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18일까지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고 순금 10돈의 황금소와 닌텐도 위(Wii), T-머니카드 등을 경품으로 건 '황금소를 잡아라' 이벤트를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또 '제10회 매일 클래식' 음악회를 3월 6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3월 8일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연다. 이번 음악회에는 뮤지컬 '명성황후'로 잘 알려진 소프라노 김원정 씨를 초청했다. 22일까지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에서 음악회 티켓 신청을 받으며,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티켓을 전달한다.

아울러 매일유업 평택공장에서 임직원들과 회사 관계자들을 초청해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열고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직원과 부서에 베스트 매일맨(Best Maeil Man)상과 베스트 퍼포머(Best Performer)상을 수상한다.

매일유업 정종헌 대표이사 사장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는 백의 이론, 천의 회의, 만의 웅변보다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적시 적절한 하나의 실행이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한다"며 "강력한 변화와 실행으로 매일유업의 열정이 살아 숨 쉬는 새로운 40년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