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 ‘우리밀愛’ 홈페이지 오픈


식품전문기업 SPC그룹은 우리밀 캠페인 홈페이지 ‘우리밀愛를 오픈 한다고 9일 밝혔다.

‘우리밀愛’ 홈페이지는 우리밀에 관한 유익한 정보와 체험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우리밀 잘 알기’, ‘우리밀과 친해지기’, ‘우리밀 사랑하기’의 세 가지 코너로 이루어졌

특히 ‘통통통 우리밀밭 밟기’, ‘주렁주렁 빵나무 키우기’ 등의 게임에 참여해 매월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객에게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계열사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상품교환권 5만원권(2명) 및 해피포인트 1000점(100명)을 증정한다.

한편 SPC그룹은 우리밀愛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냉해를 막고 여린 뿌리를 단단하게 해 밀이 더 잘 자라도록 했던 전통 밀밭 밟기를 재현한 ‘우리밀밭 밟기’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밀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로 우리밀밭 밟으며 퀴즈 풀기, 우리밀 전문가의 강연, 우리밀 쿠키 만들기, 우리밀 제품 맛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우리밀愛 홈페이지는 소비자들과 우리밀이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우리밀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우리밀 사랑의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우리밀의 유익한 정보와 체험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