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유아식 초유함량 국내 최대

일동후디스는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 퀸’이 타사 제품보다 무려 4배나 높은 2.38%의 국내최대 초유함량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트루맘 뉴클래스퀸’이 타사 제품보다 초유함량이 2.38%의 국내최대 초유함량 유아식으로 사실이 밝혀졌으며, ‘트루맘 후레쉬’ 또한 초유함량이 타사 제품보다 1.06%로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동안 일동후디스 분유는 국내 최대의 초유성분을 함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초유’ 함량을 캔에 표기하지 않았다.

이에 타사가 초유함량 관계로 과대광고로 지적을 받게 되자 반대급부로 일동후디스 측은 현재 고객들의 문의가 빈번해져 별도 제작한 스티커를 캔에 부착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정식으로 캔에 초유함량을 표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제품에 사용되고 있는 ‘초유농축유청단백’ 등은 세계적 청정지역인 호주와 뉴질랜드의 고품질 초유만을 엄선하여, 국내최초로 분유에 초유성분 sIgA, 올레아마이드 등을 배합하였다.

뿐만 아니라 국내유일의 유아용 초유영양식 ‘초유밀플러스’를 비롯하여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초유밀플러스 키드’, 성인건강을 위한 ‘초유의 힘’ 등 다양한 초유관련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는 “지금껏 청정과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정직한 제품을 만들어 왔다”며 “비록 초유성분이 원가가 높은 기능성 원료일지라도 미량만을 넣고서 전체를 ‘초유분유’로 과대 포장하는 식의 광고는 앞으로도 결코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