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달콤상큼한 ‘스위트 와인 파티’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와인, ‘알타 비스타 프리미엄 까베르네 쇼비뇽’와 ‘모스까또 다스띠’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스위트 와인 파티행사를 3월 15일까지 실시한다.

빕스의 ‘스위트 와인 파티’는 상큼한 바닐라향과 과일향에서 시작해 초코렛향으로 마무리하는 레드와인 ‘알타 비스타’와 와인애호가들 사이 작업용 와인의 대명사로 불리는 달콤한 ‘모스까또 다스띠’를 종전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르헨티나 멘도자 지방에서 생산된 ‘알타 비스타’는 짙은 검붉은 색의 레드와인으로 처음에는 부드러운 바닐라 향과 달콤한 과일향이 코끝을 자극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진한 초콜렛향이 우러나와 사랑하는 연인들이 특별한 날을 맞아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알타 비스타는 미국의 유명한 와인잡지 와인스펙테이터(Wine Spectator)에서 선정하는 세계 100대 와인에 선정, 뛰어난 품질을 입증 받은 좋은 와인이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는 고객들이 지갑 부담을 덜면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인들을 위한 대표 와인2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스위트 와인 파티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특별한 데이트를 고민 중이라면 빕스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달콤한 와인데이트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