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썬앳푸드, '핑크빛 와인페스티벌' 펼쳐

비아 디 나폴리는 오픈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연인들이 선호하는 인기 와인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가져온 와인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핑크빛 와인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외식전문기업 썬앳푸드에서 오픈한 새로운 브랜드인 비아 디 나폴리에서는 저녁 9시 이후에 10종류의 인기 와인을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인들이 선호하는 10가지 와인을 선정해 선보이는 심야와인할인 이벤트는 몬테스 알파 쇼비뇽(Montes Alpha Cabernet Sauvignon), 1865 (Reserva Cabernet Sauvignon), 간치아 모스까또 다스티 DOCG(Gancia Moscato d'Asti DOCG) 등 대중적인 와인뿐만 아니라 뵈브 클리코 퐁 사르뎅(Veuve Cliquot Ponsardin) 등 샴페인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여 로맨틱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3월 말까지 코르크 차지 없이 즐길 수도 있어 와인애호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코키지(Corkage) 또는 코르크 차지(Corkage Charge)란,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구매하지 않고 외부에서 구매해 온 와인을 마시고자 할 때 레스토랑에 지불해야 하는 서비스 비용. 이벤트 기간 동안 일행 당 1병에 대해 가져온 와인을 무료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