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너시스BBQ, ‘고객안심 오일캠페인’ 실시

제너시스 BBQ가 치킨 튀김 오일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BBQ 고객안심 오일캠페인’을 무기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BQ 전 가맹점에서 실시되며, 고객들은 가맹점에 비치된 산가 측정 페이퍼로 튀김 오일의 산가를 직접 측정해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측정한 결과 오일 산가가 2.5(식품 공전 기준 2.5 이하)를 초과할 경우, BBQ 고객센터(080-3436-0507~8)로 신고해 치킨상품권 10만 원 권을 받을 수 있다.

BBQ의 오일 관리 시스템은 총 4단계로 1단계는 오일 산가 측정 및 관리, 2단계는 중앙연구소의 품질보증팀 운영으로 매장 점검 및 교육, 3단계는 소비자 감시단 자체 운영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을 불시 점검, 4단계는 기준 미달 시 가맹점 사장이 치킨대학에 재입소하여 Q.C.S<품질(Quality), 청결도(Cleanness), 서비스(Service)> 교육을 이수해야 한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BBQ치킨은 2005년부터 튀김 오일을 일반 식용유보다 7배가량 비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100% 원료로 한 올리브유로 전면 교체해 ‘웰빙치킨’의 대명사로서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BBQ 박열하 홍보실장은 “최상급 엑스트라 올리브유로 만든 명품치킨 BBQ의 깨끗함을 고객들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BBQ 치킨은 엄격하고 체계적인 오일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BBQ는 현재 프랜차이즈의 본고장인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55개국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