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 출시

뚜레쥬르가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트 선수인 김연아 선수를 위한 ‘김연아빵’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김연아빵’은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를 위해 뚜레쥬르가 김연아 선수 입맛에 맞춰 선보인 빵이다. 지난해 10월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과 ‘연아의 카야 번’이 첫 김연아빵으로 출시되어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뚜레쥬르에서 새롭게 선보인 김연아빵은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로, 치즈를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를 위해 특별히 제작했다. 김연아 선수가 직접 고른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는 부드러운 원형 빵 속에 진한 크림치즈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 있다.

또한 뚜레쥬르는 김연아빵 2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18일까지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를 구매 한 고객이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김연아 주얼리 세트(1명), 김연아 목걸이(5명), CJ푸드빌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를 위해 지난해 출시한 ‘김연아빵’ 2종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올해에도 김연아빵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뚜레쥬르는 김연아빵 수익금의 일부를 공익사업에 기증하는 등 김연아 선수와 함께 공익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