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는 지금 ‘X-mas’ 축제 중

외식업계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각종 신제품을 출시하며 이에 따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 축제 이미지를 물씬 풍기며 ‘X-mas 마케팅’에 본격 돌입했다.

도넛플랜트뉴욕시티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한정 러브도넛 ‘카시스러브도넛’와 ‘피스타치오쵸코도넛’ 등 2종을 출시하고 ‘나만의 러브도넛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함께 ‘나만의 러브도넛’ 행사를 진행한다.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들에게 하트모양의 도넛에 원하는 이름과 메시지를 새겨주는 이색 이벤트로, 수제 도넛이기에 구매 3일전 도넛플랜트뉴욕시티 홈페이지(www.doughnutplant.co.kr) 또는 매장을 방문해 주문하면 제공 받을 수 있다.

도넛플랜트뉴욕시티 홈페이지 내에서 원하는 문구와 글레이즈(라즈베리, 초코, 녹차)를 선택하면 되며, 도넛1개당 한글3자 또는 영문4자가 가능하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32종을 대거 선보이고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매직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부드러운 케이크 위에 트리, 별, 사슴,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에 대한 꿈과 환상을 담은 동화 속 이미지를 표현하는 정교한 데코레이션으로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다.

크리스마스 매직 스타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을 1만7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 망토’와 무알콜 샴페인 중 한가지를 제공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다채로운 디자인과 맛으로 가족, 친구, 연인들의 모임에 제격이며 크리스마스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어야 진짜 크리스마스다’라는 컨셉으로 그룹 빅뱅과 함께 CF ‘눈사람모자’편을 방영한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독특한 크리스마스 모자를 선보이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배스킨라빈스는 올해도 어김없이 깜찍한 눈사람 모자를 준비했다. 앙증맞은 눈사람모자는 곳곳에 자석이 부착돼 있어 모자 모양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도 있다.

파리바게뜨도 20일부터 크리스마스 CF를 방영 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함께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돌입했다.

크리스마스CF에서는 김태희와 김태희의 남동생인 탤런트 이완이 함께 출연했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CF의 방영 시점에 맞춰,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로 CF에서 김태희가 선보인 요정모자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2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소비자가격 1만9000원 이상)에게 한정수량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홈페이지(www.paris.co.kr)에서도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디자인하라’, ‘내가 만드는 크리미 요정 CF’, ‘나만의 파리바게뜨 CF를 찍어라’ 등 5개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디자인하라’는 파리바게뜨 카드디자인 TOOL을 이용해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드는 이벤트로, 25일까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참여가능하다.

1등에게는 삼섬넷북 NC-10, 2등에게는 민트패드, 3등에게는 파리바게뜨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고급 메트로시티 카드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와인치즈케이크 3호를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65명에게 박정현 & 알렉스의 '스위트 디셈버(Sweet December)' 콘서트 공연티켓 2매를, 선착순 150명에게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공연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생크림2단 케이크 예약 고객에게도 선착순 100명에게 뮤지컬 '헤드윅' 공연티켓 2매를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12월 말까지 전국 260여 매장에서 ‘투 유 프롬 어스’라는 주제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열고 겨울철 계절 제품인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와 ‘토피 넛 라떼’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