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 건강음료 배달사업 진출

대상웰라이프가 아침배달용 건강음료 ‘데일리업(Daily Up)’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건강음료 배달 사업에 나선다.

대상웰라이프는 배달을 담당하게 될 ‘웰빙파트너’를 통해 매일 아침 직장인과 주부, 학생 등을 대상으로 건강음료와 각종 건강기능식품을 전하며 일대일로 고객의 건강을 챙긴다는 계획이다.

웰라이프는 이를 위해 최근 건강음료 형태의 ‘데일리업’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데일리업’ 3종은 ‘강원6년 홍삼’, ‘깊은산골 칡’, ‘식물혼합Ex’ 등으로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획득한 생산 공정을 거쳤으며 클로렐라 추출물을 함유해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살균을 하지 않아 당일 폐기해야 하는 기존 녹즙 제품과는 달리 제품을 살균 처리해 보관 후 음용하거나 한번에 많은 양을 구입해 놓고 음용해도 무방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원기회복을 주 효능으로 하는 ‘데일리업 강원6년 홍삼’은 청정 강원도의 6년근 홍삼 농축액이 기존제품들보다 최고 4배 이상인 5% 가량 들어있으며 여기에 산삼배양근까지 더했다.

‘데일리업 식물혼합Ex’는 웰라이프 연구소가 한국과 일본에서 특허를 획득한 ‘DS식물혼합추출물’과 유기농 포도농축과즙을 사용한 제품으로 체내 니코틴과 다이옥신을 줄여주며 국산 칡 100%로 만들었다.

웰라이프는 위 건강에 좋은 멕시코의 ‘뚜나’를 원료로 한 건강 음료를 곧 선보이는 등 건강음료 뿐만 아니라 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데일리업 유통망을 통해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서울을 비롯한 6대 광역도시에서 ‘데일리업’ 배달 사업을 담당할 ‘웰빙파트너’를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웰빙 파트너는 ‘데일리업’ 제품의 특성상 꼭 이른 새벽에 배달하지 않아도 되므로 오전 중에 시간이 나는 주부나 취업준비생, 퇴직자 등 누구나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데일리업은 색다른 형태의 방문판매 사업이자 웰라이프가 처음 시도하는 영업 조직”이라면서 “건강기능식품은 용량이 커서 오래 두고 챙겨먹어야 한다는 점이 다소 부담으로 작용했으나 매일매일 새롭게 받아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데일리업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원6년근 홍삼 1포(100ml) 4000원, 식물혼합Ex와 깊은산골 칡은 1포(100ml)에 각각 2500원과 2000원이다. 구입 문의와 ‘웰빙 파트너’ 모집안내 전화는 1588-7447로 하면된다.